Joshua Worship
Middle to Highschool Youths

W E L C O M E    T O    J O S H U A    W O R S H I P  

여호수아 예배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예배시간 

주일 오후 3시 30분

장소

지하 본당 예배당
2_(2).png

Joshua

여호수아부는 중, 고등학교 자녀들로 구성된 예배 공동체입니다. 교회의 머리이신 주님의 몸이 되어 나라와 민족, 열방을 섬길 주님의 일꾼으로 자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믿음으로 여리고를 향해 담대하게 나아갔던 여호수아 세대와 같이
세상을 향해 담대하게 나아가, 그 땅을 정복할 다음세대입니다.
S P E A K E R   |   정학신 목사

The LORD said to Joshua, "See, I have delivered Jericho into your hands!"
여호와께서 여호수아에게 이르시되 보라 내가 여리고를 내 손에 넘겨 주었으니...

세상을 향해 담대하게 전진하는 하나님의 일꾼 여호수아!

All For One
한 영혼을 주님의 마음으로 섬기는 여호수아

여호수아부는 한 영혼을 위하여 전심으로 주님의 마음을  구하며 섬깁니다. 사역자와 교사 및 여호수아 친구들은 우리에게 베푸신 주님의 사랑과 긍휼의 마음을 본받아, 하나되어 즐겁게 나아갑니다.

One For All
주님의 몸된 공동체를 섬기는 여호수아

여호수아부 친구들은 예배 한 시간 전에 모두 교회에 도착합니다. 교회를 위한 개개인의 섬김의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일학교 교사, 찬양팀, 방송팀, 악기팀 및 부서의 모든 행사의 일들을 스스로 자원하여 몸 된 교회를 위해 자신을 주님 앞에 드립니다. 여호수아 전체가 봉사자로 섬깁니다.

CHURCHSHIP
좋은나무교회의 머리이신 주님의 몸 된 여호수아

여호수아부는 머리이신 주님의 몸인 교회됨을 목표로 합니다. 예배, 말씀훈련, 교제, 전도/선교, 봉사의 일을 통하여 동료들과 함께 주님의 처소로 지어져 갑니다. 특별히 예배를 중시하고 말씀과 기도로 거룩에 힘씁니다. 새벽에 교회에 모여 주님을 간절히 사모합니다. 금요일날, 늦은 밤부터 새벽까지 깨어 주님 앞에 부르짖으며 나아가는, 말씀과 기도에 뜨거움이 있는 공동체입니다.

DISCIPLESHIP
주님의 제자되고, 제자삼는 여호수아

여호수아부에서는 선배가 리더가 되어 후배들의 신앙과 삶, 학업과 관계 등 전인격을 주님의 마음으로 가르치고 함께하며 제자를 세웁니다. 가르침을 받은 후배는 또 다른 후배에게 리더가 되어 주님의 제자를 끊임없이 세워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