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 좋은나무교회
교회 안에서 예수님과 동행하는 훈련

교회됨 40일, 
그리고 제자됨 12일

 40 Days for Churchship and 12 Days for Discipleship
 교회의 기본은 교회됨(Churchship)과 제자됨(Discipleship)입니다. '교회됨 40일'을 통해 이 두가지를 말씀으로 믿고 고백하며, 신앙은 분명한 사실로 살게 됩니다. 3명이 말씀공동체가 되어, 담임목사의 새벽예배 말씀을 따라 40일 동안 날마다 말씀을 공유하며 서로 안에 살아계시는 예수님을 경험합니다.

 ‘교회됨 40일’은 매년 상반기에 40가지의 대주제로 40일 동안, ‘제자됨 12일’은 매년 하반기
에 대주제 중 하나의 주제를 12가지 소주제로 나누어 12일 동안 깊이 진행됩니다. 

교회됨 로고 소개글


이 로고는 성삼위 하나님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상단의 GOOD 중 O 한 글자를 눕혀서 GOD, 즉 성부하나님을 나타내었고, 가운데 그림은 성자예수님을, Church는 성령하나님을 상징합니다. 예수님께서 좋은나무교회 나무 그늘 아래 오셔서 쉬시며, 두명의 아이가 예수님께 오병이어를 드림으로 자신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 그림으로 좋은나무교회의 '세대잇기' 사역을 상징합니다. Church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께로부터 성령하나님의 기름부으심이 흘러내리는 역사를 통해 성삼위 하나님과 연합합니다.

2023년 9차 교회됨 40일 (7th 40 Days for Churchship, 2023)
2022년 제자됨 12일 (12 Days for Discipleship, 2022)

교회됨과 제자됨 설교영상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화답찬양

Spiritual Praise Ministry

 하나님의 은혜를 새노래로 화답하는 찬양입니다. 인도자와 회중이 서로 화답하면서 하나님의 영광을 노래하며 찬양드리는 회중찬양입니다.
 "Sing and make new music from heart for God's grace."